top of page
검색

랑데뷰 라이브 클럽 - 호치민 1군


베트남 호치민시 클럽에서 가수들이 방문하여 라이브 바, 라이브 카페 컨셉으로 가수가 방문하여 라이브 노래도 듣고 시원한 실내에서 클럽음악도 들을 수 있는 클럽 랑데뷰 Randez-Vous Lounge 라는 클럽을 소개합니다.


베트남에서 밤문화로는 제일 유명한 호치민 시내에는 나이트 클럽, 바, 펍 등 여러 업소들이 존재하며 라이브 카페, 라이브 바 등등 라이브 음악을 들으시며 간단하게 술도 한잔 드실 수 있는 랑데뷰 라이브 클럽 (라이브바) 를 추천드립니다. 호치민 시내에는 여러 라이브 클럽 (MZ클럽 등) 여러 라이브 클럽이 있으나, 대부분 베트남 가수들이 베트남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한국인은 즐기지 못할 뿐더라 분위기도 축 쳐지게 됩니다.


호치민 랑데뷰 클럽에서 초청하는 80%이상 팝송을 부르고 젊고 비쥬얼도 뛰어난 가수들만 초청합니다.

이에따라, 많은 한국인, 중국인, 베트남인 손님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호치민 부이비엔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랑데뷰 라이브클럽은 라이브카페, 라이브바 컨셉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운영중인 클럽입니다.




3인 혼성 가수가 랑데뷰 클럽의 메인 가수이며 매 30분마다 다른 초청가수가 방문하고 있습니다.

바에는 미모의 여직원들이 약 10명정도 있으며 주문도 받고 술도 따라주며 손님이 원하시는 경우에는 손님과 함께 술도 같이 마시며 대화도 할 수 있고 간단한 술게임들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들이 영어로 소통이 가능하며 중국 손님들도 많이 방문하는지 중국어를 하는 직원들도 몇몇 보였지만 한국어를 하는 직원은 없었습니다.



모르는 노래가 나오면 어쩌나 걱정을 했지만 에일리 - 보여줄게, 원더걸스 - 노바디, 블랙핑크 와 같은 한국노래도 중간중간 듣다보니 자연스럽게 같이 따라부르며 분위기가 무르익게 만드는 영상입니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바 컨셉이며 노래는 너무 시끄럽지 않고 옆사람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정도의 볼륨조절로 클럽처럼 너무 시끄러운곳을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라이브 클럽입니다.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기 때문에 주변 손님과 마찰이 생길일도 적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콤보 1: 맥켈란 12년 1병, 탄산음료 4캔, 과일 1 접시, 시샤 1개 (물담배) 메뉴입니다.

콤보 2: 맥켈란 12년 2병, 탄산음료 6캔, 과일 1 접시, 시샤 1개 (물담배) 메뉴입니다.

위스키, 보드카, 진, 럼주, 꼬냑, 데낄라 메뉴입니다.



음식메뉴이며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는 과일, 치킨윙, 감자튀김 등이 있습니다.

샴페인, 스파클링와인,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칵테일, 맥주, 음료 및 주스 메뉴입니다.



위치



영업시간


19:30~02:00

(21:30 부터 00:00 까지만 가수들이 라이브 노래를 부릅니다)

나머지 시간대에는 클럽 음악과 잔잔한 재즈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