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서울 이발관 - 나트랑


베트남 전통 이발소는 이발, 면도, 전신 마사지, 샴푸, 손발톱 정리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베트남 어느 도시를 방문하셔도 이발소를 많이 접해보실수 있는 기회가 많지만 나트랑 최대규모 이발소인 서울 이발관은 깔끔한 시설 및 인테리어와 서비스가 다른곳과 차원이 달라 저희 베트남 VIP 투어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소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발소 이발관이라는 단어는 남성 전용의 이미지가 강해 여성분들은 방문할 일이 없는 그런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의 이발소 개념은 한국 이발소와 같이 단순 면도와 이발 목적이 아닌 마사지, 면도, 샴푸, 피부관리, 귀청소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방문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 나트랑에도 한인이 운영하는 여러 이발소 (이발관) 이 있었지만 최근 코로나 여파로 모두 문을 닫은 뒤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도시 나트랑에 서울 이발관이 최대 규모의 나트랑 이발소를 운영중 입니다.



서울이발관 입구

나트랑 이발소 서울 이발관 외부 사진입니다. 나트랑 시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다른 베트남 이발소에 비해 규모가 매우 큰편입니다. 가게 앞에는 주차공간도 충분하며 주변 베나자 스토어, 안키친, 미성식당, 등 여러 한식당과도 거리가 가까운 나트랑 이발소 서울 이발관 입니다.


서울이발관 리셉션

입장을 하시면 이발소 직원이 안내를 해주며 시원한 음료를 드시면서 메뉴를 보시고 원하시는 코스를 선택하신 후 최대 약 5분정도 대기하시면 담당 직원이 이발소 서비스를 받으 실 수있게 안내를 해줍니다.


서울이발관 대기실

대기실 옆에는 개인 락커가 준비되어 있어 귀중품을 소지하신 손님분들께서는 락커에 보관하시고 키를 꼭 챙기시셔서 귀중품을 분실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서울이발관 좌석

룸에는 개인 이발소 좌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이발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 서울 이발관에서 직접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에서 가져온 영상입니다.

이발소 풀코스 영상이며 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하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족욕, 면도, 얼굴마사지, 귀청소, 손발톱 손질, 마사지는 이곳에서 진행이 되며 마무리를 한 후 샴푸를 하러 이동합니다.



나트랑 서울 이발관 코스 소개

서울이발관코스

1번 풀코스와 2번 스페셜 코스의 차이점은,

허브오일, 귀혈 마사지, 유정란 천연 꿀 팩 및 두피 스케일링이 있습니다.



서울이발관 메뉴

서울이발관 메뉴



코스 서비스가 아닌 단품 서비스도 이용 하실 수 있으며, 캐리어 보관


서비스 및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하여 우비 판매 서비스도 준비하신 사장님의 디테일함과 센스를 느꼈습니다.


약 10명의 마사지사가 상주하며 모든 코스가 끝날때까지 1:1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른 이발소에 비해 직원들도 젊고 이발소 서비스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혼신을 다해 이발소


코스 서비스를 받게되어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서울이발관 마사지


전신 마사지 서비스까지 받으신 후 샴푸 서비스를 받으러 이동을 하시게 되고 이때 직원이 모든 소지품을 보관중인 박스를 같이 들고 이동하며 등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먼저 하체 마사지를 진행 하고 상체 마사지를 시작하는데 특히 발로 밟아주는 마사지가 가장 시원했던것 같습니다. 처음엔 너무 무거워서 허리 부러질수도 있겠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아가씨가 가벼워서 그런지 오히려 시원하고 피로가 쫙 풀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마무리 한 후 두피 마사지 및 샴푸서비스를 진행하는데 약 15분정도 마사지를 진행하고 샴푸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전신 마사지 및 샴푸 서비스를 받으신 후 바로 왼쪽에 위치한 드라이룸으로 이동합니다.

드라이 룸에는 헤어드라이어, 스킨 로션, 왁스, 면봉, 머리빗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이발관

헤어 드라이까지 마치시면 계산을 하시거나 동행하신 일행을 기다리는 대기실에서 시원한 냉커피 및 각종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팁은 필수는 아니나 나트랑 이발소 서울이발관 직원의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면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마지막예약)


위치

79 Võ Trứ,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예약문의

카톡: seoul7979 (한국어)

전화번호: 034 779 7899




나트랑 마사지 리스트


나트랑 마사지 럭키 스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