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나트랑 맛집 제주가

나트랑 최고의 맛집 제주가를 소개 합니다.

저도 일주일에 2-3번 방문 할 정도로 나트랑에서 인정 하는 맛집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해안가에서 영업을 했었는데 지금은 ​시내 메인 거리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일반 식당 느낌 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오픈 후 고급 식당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깨끗하며 룸도 많아 접대 혹은 가족식사 때 편리 합니다.


룸 안에서 고기 구어 먹기 더우면 구어서 가져다 달라고 하면 되는데, 직접 굽는 것 보다 맛있습니다 !


코로나로 이후로 나트랑에 많은 식당들이 사라지고 몇 개 남지 않은 한 식당 중 하나입니다.


제주가의 위치는 괜찮은 편 입니다. 시내 메인 길거리를 지나서 찾아 갈 수 있는데, 걸어 가기에는 조금 멀 수 있으니, 자신의 위치를 확인해 보고 방문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전체 적으로 맛이 다 좋지만, 그 중에서 차돌박이, 벌집삽겹살, 항정살을 좋아 합니다.


반찬은 기본적으로 10가지 이상 나오며 주식이 나오시기 전에 맛 있다고 반찬을 계속 리필해서 드시면 맛 있는 고기를 많이 못 먹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찌개 종류도 많아 점심에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타지에서 한국 음식이 그립다면 제주가는 꼭 한번 방문 해보는 걸 추천 합니다!!



주소: 171 (số cũ, 131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ớc Hoà, Nha Trang, Khánh Hò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