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궁스파 - 나트랑


베트남 최대 휴양지로 급부상중인 나트랑 (냐짱)에 궁스파 입니다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궁스파는 최신식 시설과 최대 규모의 나트랑 마사지 & 나트랑 스파입니다.


나트랑 마사지 궁스파 외부
나트랑 마사지 궁스파 외부

나트랑 시내 중심이라, 한식당, 카페 등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여러 시설들 사이에 있어, 나짱 여행 일정을 계획하실때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나트랑 마사지 궁스파 입구
나트랑 마사지 궁스파 입구

코로나 기간동안 지속적인 내부정비를 오랜기간 거친 스파로 들어서, 방문 전부터 상당히 기대됩니다 얼핏 보이는 인테리어는 한국의 '궁'을 모티브로 한만큼 여타 다른 투어스파와는 다르게 세련되고 한국적인 느낌입니다


다른 호텔 5성급 호텔 수준의 스파의 시설과 퀄리티를 갖춘 최고급 스파이지만 가격은 5성급 호텔 마사지의 50% 가격에 받으실 수 있는 곳이라 생각이 들어 저희 베트남 VIP투어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손님분들께서 방문하셔도 만족하실 수 있을 마사지샵이라 판단이 되어 소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나트랑 스파추천

나트랑 마사지 궁스파 리셉션
나트랑 마사지 궁스파 리셉션

나쨩 궁스파 리셉션입니다. 소소한 부분의 인테리어도 신경쓴 느낌이 들었고, 사실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여행와서 기분상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 궁스파에서는 최고의 서비스마인드를 가진 직원들이 있는만큼 믿고 추천드립니다.


나트랑 궁스파 가격

나트랑 궁스파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는것에 비해 상당히 매리트있는 가격대로 원하시는 마사지코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 궁스파 로비

아무래도 예약시간보다 먼저 도착하는 경우 이거나, 예약 없이 방문하신 경우엔 로비에서 대기를 하셔야 하는데 이 때 조차 드링크메뉴를 주문하시어 편안하게 대기가 가능합니다.


궁스파 마사지룸 내부
나트랑 마사지 프라이빗룸

먼저 마사지룸 내부를 들어가서 놀란부분이 마사지룸 내부조차 퀄리티가 상당하고, 마사지베드, 타월, 베게 등등 모든 시설면에서 청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또 여행중 다른 여행객들과 한 방에서 같이 마사지를 받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궁스파는 대규모 스파인 만큼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궁스파 마사지룸 내부 세면대

나트랑 궁스파는 각 마사지 룸마다 세면대와 샤워시설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파들은 각 룸마다 준비되어 있지 않고 공용으로 각 층마다 샤워실이 준비 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한 경우가 많으나 나트랑 스파 궁스파는 각 룸마다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궁스파 내부 락커룸

공용 락커가 아닌 각 룸마다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 소지품이나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어 분실물 걱정 하실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궁스파 만족도조사

궁스파에서는 마사지를 받고 난 후 리셉션에서 사장님이 직접 이용만족도를 조사하고 계셨는데, 이부분에서 만족감이 높았지만 조금이라도 부족한부분을 보완하고 고객만족에 신경쓰는 사장님의 마인드에 믿고 재방문 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위치

57 Trịnh Pho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연락처

카톡: cmh6050



이벤트

궁스파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