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BOSS 바 라운지 - 다낭






다낭에서 유명한 한인 유흥거리 팜반동 중심에 위치한 보스 바는 약 5개월전부터 운영중인 토킹바 입니다.


다낭에도 많은 토킹바와 가라오케가 있지만 시설면에서나 아가씨 클라스가 가장 높은 곳입니다.


다낭 미녀들의 집합소로 아가씨 연령대도 20대 초반이며 외모도 수준급입니다.


2차는 불가능하지만 아가씨와 간단하게 술한잔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2층에는 룸에 노래방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낭 보스 라운지 바 입구
다낭 보스 라운지 바 입구



일행 없이 혼자 방문하시는 손님들께서는 1층 카운터 바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고급 싱글몰트, 위스키, 와인, 샴페인, 맥주등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주류를 드실 수 있습니다.





1층 부스 테이블은 최대 3인 (아가씨 포함 6인) 이 이용 하실 수 있는 자리이며, 커텐을 치면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해드릴 수 있으나 대화 소리가 들릴 수 있기에 좀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면 2층 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토킹바 보스 라운지 바 1층 부스 테이블
다낭 토킹바 보스 라운지 바 1층 부스 테이블

각 룸에는 노래방 시설 (유투브)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쇼파 및 테이블이 총 7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












위치


172 Phạm Văn Đồng, An Hải Bắc Sơn Trà Da Nang



운영시간


19:00 - 02:00





매니저 프로필




아가씨 프로필





업데이트가 안된 아가씨들이 많아서 직접 초이스 하시면서 맘에드시는 아가씨를 고르시면 됩니다.


매일 최대 50명정도 출근을 하며 월,수,토,일은 베트남 전통복인 아오자이를 입고,


화,목,금은 드레스코드가 검정색이라 검정색 옷을 입고 출근합니다



예약 문의


카톡: yk9292

036 521 3200


한국어 문의 가능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