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카사블랑카 풀빌라 - 나트랑 (냐짱)




















공항에서 약 20분 소요, 빈펄 리조트 맞은편,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 빈펄 선착장 근처에 위치한 카사블랑카 풀빌라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VIP 투어에서 나트랑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풀빌라를 최저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고다 혹은 Booking.com 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신식 시설 및 타 빌라에 비해 다양한 이용 시설 (마사지룸, 자쿠지, 헬스장, 노래방 기계, 영화 감상 룸, 사우나 등) 로 여러가지 다양한 서비스로 최고의 VIP 고객님들을 모시는 프라이빗 풀빌라입니다.

주방 시설이 있어 언제든지 저녁에 수영장에서 바베큐 파티를 하실 수 있으며, 호텔 혹은 리조트의 풀빌라와 달리 세탁기도 언제든지 무료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룸 서비스 혹은 음료 주문으로 많은 추가금액이 발생하는 타 풀빌라 혹은 상주 직원이 없어 모든걸 손님들이 구매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예약 시 미리 연락 주시면 선호하시는 주류, 음식도 추가비용 없이 담당직원이 구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직접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 함).

나트랑 풀빌라 밀집 구역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여 그 어떤 빌라보다도 멋지고 아름다운 뷰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어떤 여행사 혹은 온라인 예약보다도 저렴하게 예약 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빌라 운영 업체에서는 총 다섯채를 운영중이며, 4룸 2채, 5룸 1채, 6룸 1채 를 운영중입니다.


이용 가능한 시설


수영장, 마사지룸, 자쿠지, 헬스장
스마트 티비 & 넷플릭스, 노래방 기계 완비,
영화 감상 룸, 습식 사우나 시설 구비 완료

최대 수용 인원


4룸 8명 (추가 3명 가능)

5룸 10명 (추가 3명 가능)

6룸 12명 (추가 3명 가능)



가격 및 예약 문의


카톡 & 텔레그램: VietnamVIP



베트남 VIP 카카오톡 상담

베트남 VIP 텔레그램 상담

bottom of page